상품권매입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하지만 최근에 아이폰에서도 어느 정도 휴대폰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가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또 알뜰폰에서는 일반적인 핸드폰과 동일한 방식으로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지만 선불폰에서는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에서는 소액결제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소액결제 미납결제

게임 혹은 인터넷 방송, 어플 등에 따라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가 조금씩 다르므로 절차를 미리 알 필요가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전통적인 방법은 각종 상품권을 구매하여 중고로 판매하거나 환불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모바일 상품권으로 이용이 가능한 문화상품권은 휴대폰 소액결제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로인해 업체에게 돌아갈수도 있는 피해도 상관하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 불미스러운 일을 당해도 상관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휴대폰소액결제현금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그 이유에 있어서는 이제 본인이 자신의 상태가 정확히 어떤 상태인지를 파악하지 못하고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실때 가장 주의하셔야될 점이 바로 사기업자를 조심하는겁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라는게 기본적으로 신용등급이 낮거나 은행거래나 대출이 힘드신분들이 많이 사용하는데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